화장품 사업으로 1조 원을 번 1997년생 카일리 제너의 저택 랜선 집들
할리우드의 유명한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의 친동생이자 할리우드의 이슈메이커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의 이복동생인 카일리 제너는 1997년생으로 만 21세의 백만장자입니다. 2015년 본인의 이름을 딴 '카일리 립 키트'를 런칭해 큰 성과를 이룬 후 다음 해 '카일리 코스메틱스'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카일리는 2018년 L.A.에 자신의 세 번째 집을 장만했습니다. 이 집에는 4개의 침실, 4개의 욕실, 수영장 자쿠지 등이 구비되어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카일리 제너는 미국의 유명 건축 잡지인 Architectural Digest에 집 내부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1조 원 버는 카일리 제너의 집을 소개합니다.
파티 패밀리의 일원답게 홈바가 있습니다. 이 바는 예술 작품으로 가득 차 있네요. 왼쪽에는 알렉 모노폴리(Alec Monopoly)의 그림이 걸려 있고 오른쪽 벽면의 콘돔 아트는 뷰 던(Beau Dunn)의 작품입니다. 그 위에는 생 로랑의 서프보드가 있네요.
아트바의 바로 옆에는 편안히 앉아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벽면에는 영국의 아티스트인 트레이시 에민(Tracey Emin)이 만든 네온사인이 있고 그 아래에는 앤디 워홀의 석판화가 나란히 세 점 있네요. 미국의 모더니즘 가구인 마일로 버먼(Milo Baughman)의 초록색 빈티지 소파와 칼 스프링어(Karl Springer)의 칵테일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핑크를 특히 좋아한다는 카일리 제너는 이 집을 인테리어 할 때도 핑크색을 많이 써 줄 것을 주문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그녀의 글램룸은 이렇게 되었네요.
거실에는 하얗게 칠해진 그랜드 피아노가 놓여 있으며 그 앞으로는 인디아 마흐다비(India Mahdavi)의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소파가 있습니다. 벽면에는 장-미쉘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의 스크린 프린트가 걸려있습니다. 카일리 제너가 마크 제이콥스의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패션 뷰티계의 선두주자 답게 드레스룸과 핸드백 클로젯도 남다릅니다. 이 핸드백 클로젯은 인스타그램으로 한 번 공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화려한 옷을 좋아하는 카일리 제너의 취향이 보입니다.
다소 중후한 색의 소파와 액자를 비웃기라도 하듯 쨍한 컬러의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오른쪽의 람보르기니 토이카는 카일리 제너의 딸 스토미의 것입니다.
게스트룸의 캐노피 베드와 의자가 이 방의 모노크롬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침대 위에는 이탈리아 명품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Frette)의 이불이 있습니다.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패밀리룸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실내 해먹입니다. 이 실내 해먹은 48,600달러, 우리 돈으로 약 5,400만 원입니다. 켈리 웨어스틀러(Kelly Wearstler)의 대리석 사이드 테이블도 보이네요.
이 집의 마스터 욕실에는 핑크색 루이뷔통 타월이 전시품처럼 놓여있습니다. 금속 공예가인 커티스 제레(Curtis Jere)의 칵테일 테이블과 워터웍스(Waterworks)의 욕조가 있습니다. 바닥에는 울과 실크로 만들어진 러그가 깔려 있습니다.
다이닝룸의 탁자의 의자는 카일리 제너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의자의 색상이 카일리 제너의 립스틱 컬렉션을 보는 듯합니다. 벽면의 작품은 영국의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데미언 허스트의 작품 <I Love You> 시리즈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벽면에는 앤디 워홀의 스크린 프린트가 걸려 있습니다. 딸 스토미의 펜디 유모차가 눈에 띄네요.
천장의 샹들리에는 가브리엘 스콧의 작품이며 우리 돈으로 약 1,500만 원입니다. 부엌의 수납장은 커스텀 메이드로 만들어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