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축가, 이재용 삼성 부회장도 참석한 야외 결혼식 장소 공개
웨딩 장소를 알아보는 예비 신부라면 누구나 꽃이 활짝 핀 정원에서 야외 결혼식을 하고싶은 로망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용, 하객 등의 문제로 그 로망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울 따름이지요. 세계 여러 나라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야외 결혼식을 거행할까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세계의 아름다운 야외 웨딩 장소 BEST 5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프랑스에서 웨딩을 치를 수 있는 곳 중에 단연 으뜸이 되는 곳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 장소에서는 지중해 해변을 파노라마 뷰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의 고성에서 동화같은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신부들이 찾는 곳이지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이 웨딩 전용 채플은 아름다운 인도양과 글래스 채플 앞에 있는 수영장이 이어지는 것 처럼 보여 전체적으로 평화롭고 잔잔한 인상을 줍니다. 채플 주변에는 아름다운 나무와 꽃들이 있어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요. 예식을 진행할 수도 있지만 한국에서는 웨딩 사진을 찍으러 많이 가는 장소입니다.
미국 메인주에 위치한 French's Point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해안가의 장소입니다. 200명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으며 탁 트인 전경으로 인해 웨딩 사진도 아름답게 찍히는 곳입니다. 화려하게 장식된 버진로드는 없지만 길 자체로도 충분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미국 애리조나주의 스코츠데일에 위치한 이 라조트는 사막 한 가운데 있는 숙소입니다. 붉은 산을 배경으로 하는 이곳은 이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 장소입니다. 사막에 선선한 바람이 부는 오후쯤 거행되는 결혼식이라면 더할나위 없겠지요.
인도 라자스탄의 중심부에 위치한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인 오베로이 우다이빌리스는 인도 전통 궁전 형태의 디자인으로 고픙스러운 결혼식을 하고자 하는 인도의 부호들이 찾는 곳입니다. 2018년 인도 최고의 부호 무케시 암바니의 딸이 초호화 결혼식을 할 때 이곳에서 비욘세가 45분동안 오로지 암바니 가족을 위해 개인 콘서트를 연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