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나은이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남긴 핫한 전시회는 어디?
지난 주말 에이핑크 손나은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노란색 팸플릿을 들고 편안한 차림으로 미술작품 앞에서 환하게 미소 짓는 손나은의 모습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저곳은 어디일까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그녀가 작품 감상을 즐긴 장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나은이 참석하여 인증샷을 남긴 전시회는 바로 LA에서 열린 Spring Break Art Show였습니다. 2019년 2월 15일에서 17일까지 열린 이 전시회는 LA 1925 East 8th Street에서 열렸습니다. 매년 이맘때쯤 열리는 이 전시회는 원래 뉴욕에서 시작되었으나 올해 처음으로 뉴욕을 벗어나 LA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40개 이상의 전시가 열렸으며 지역의 아티스트, 비영리단체, 독립큐레이터, 미술수집가, 갤러리 등이 참석했습니다.
손나은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작품은 누구의 것일까요? 바로 뉴욕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자 영화제작자인 그렉 해버니(Greg Haberny)의 작품입니다.
손나은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의자는 그렉 해버니의 인스타그램에서도 1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작품입니다. 그 외에도 낙서한 듯한 추상작품, 오브제 등을 전시했습니다.
다양한 그래픽 아트, 설치미술, 화분, 회화 등이 자유롭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관람객들은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작품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LA만의 독특하고 자유로운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전시는 일반적인 갤러리에서 열린 것이 아닙니다. 이전에 농산물 판매를 하던 창고를 개조한 장소에서 열려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Spring Break Art Show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LA 전시는 2월 17일 막을 내렸지만, 뉴욕 전시는 3월 5일에서 11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2019년의 테마는 <FACT AND FICTION>이라고 합니다. 관람 시간, 입장료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https://springbreakartfair.com에서는 작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