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드프라이데이 Jun 30. 2019

2019년 여행자들이 직접 뽑은 세계 최고의 여행지

2019년 여행자들이 직접 뽑은 세계 최고의 여행지 BEST 10

어디로 여행 갈지 고민된다면, 다른 여행자들의 의견을 한번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매년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은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설문조사를 실시하는데요. 최고의  호텔, 최고의 항공사, 최고의 해변 등 여러 분야에서 최고를 뽑습니다. 2019년에도 역시 이 설문조사가 실시되었는데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2019년 여행자들이 직접 뽑은 세계 최고의 여행지 BEST  10을 소개합니다.  


10위 두바이, UAE


현대 문화와 역사적인 것들이 뒤섞인 두바이는 세계적인 쇼핑, 엔터테인먼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버즈 칼리파, 세계 3대 분수 쇼인 두바이 분수 쇼, 그리고 인스타그램 성지로 떠오른 두바이 프레임까지 흥미로운 장소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9위 마라케시, 모코로


모로코 남부의 중심도시인 마라케시는 이국적인 여행 장소로 떠오르는 곳입니다. 시끌벅적한 제마 알프나  광장, 웅장한 토드라 협곡, 그리고 사하라 사막까지 이색적인 여행거리로 가득 찬 곳입니다. 



8위 이스탄불 - 터키


실크로드의 주요 거점이었으며, 이국적인 유럽이라고도 불리는 이스탄불이 8위에  올랐습니다. 이스탄불은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역사적인 유적이 가득하며, 기독교 문화와 이슬람 문화가 더해져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7위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도시라고 말해도 손색없을 만큼 볼만한 가우디 건축물이 많습니다.  람블라 거리의 카페에서 거리 공연을 보며 샹그리아를 한 잔 마신 다음 타파스 바에서 맛있는 스페인 음식을 즐겨보세요. 



6위 푸켓, 태국


푸켓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으로 해변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다이버들에게는 꿈의 장소로 여겨지는  곳입니다. 또한 빠통 비치의 자유로운 분위기, 값싸고 맛있는 태국 음식 등, 푸켓은 가야할 이유가 너무나 많은 여행  목적지입니다. 



5위 발리, 인도네시아


엽서에 나올 것만 같은 경치를 자랑하는 발리는 에메랄드빛 바다만 유명한 것이  아닙니다. 이국적인 자태를 뽐내는 사원들, 투카드 츠풍 폭포, 렘푸양 사원 천국의 문, 발리 스윙 등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매우 많습니다. 물론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죠. 



4위 크레타 섬, 그리스


지중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크레타 섬은 그리스 남부의 최대 섬입니다. 이곳은 신들의  왕인 제우스가 탄생한 곳이며 유럽 문명의 발상지이기도 하죠. 이곳은 터키와 베네치아 양식의 건축물들이 한데 어우러져 유럽 내에서는 보기 힘든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꼭 역사 유적들을 둘러보지 않아도 지중해의 낭만과 온화한 날씨를 즐기며 머무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3위 로마, 이탈리아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라는 말이 무슨 의미인지 로마에 가 본  사람들이라면 알 것 같습니다. 로마는 하루에 다 둘러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로마 스타일의 피자와 야외 시장, 그리고  역사적인 장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트레비 분수에 동전도 던져보고 콜로세움, 판테온 등을 둘러볼 수도 있죠. 잠깐 쉬며 젤라또를 먹어보세요.  로마는 또한 쇼핑으로도 유명합니다. 캄포 데 피오리, 그리고 베네토 거리에서 멋진 이탈리아 가죽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2위 파리, 프랑스


파리에는 에펠탑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파리의 예술가처럼 센 강을 거닐며 휴식을  취하고, 루브르 박물관에서 전시를 보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후딱 지나가는 곳입니다. 밤에는 에펠탑 야경도 좋지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카바레쇼인  물랑루즈 공연을 보는 것도 좋겠죠. 




1위 런던, 영국


역사, 예술, 패션, 그리고 맥주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도시,  런던입니다. 예술이나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테이트 모던이나 로열 오페라 하우스를 꼭 방문해야 하며,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옥스퍼드 스트리트를  가보아야겠죠. 런던의 음식이 맛이 없다는 것은 편견입니다. 여유롭게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도 있고 맛있는 피시앤칩스를 먹어볼 수도 있습니다. 셜록  홈즈를 보신 분들이라면 셜록 홈즈 박물관에도 가보세요.  


두바이에 이어 프라하, 씨엠립, 뉴욕, 자메이카, 하노이, 도쿄, 플라야 델 카르멘,  리스본, 카트만두, 자이푸르 등이 차례로 순위에 올랐네요.





작가의 이전글 명품 브랜드들이 서로 들어가겠다고 난리난 특별한 건축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