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담 조셉 Jul 19. 2023

[독자분들 보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글을 아주 게으르게 올리는 편임에도 항상 댓글 남겨주시고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 10월에 제가 한국을 가족들 다 같이 가게 되어서

독자 여러분 중 한 분에게 작은 선물을 하나 드리면 어떨까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번 글에서 보셨듯이 제가 요즘 가방을 만드는데 올해 10월에 한국을 들어가게 될 때 댁으로 택배로 만든 가방을 보내드릴까 합니다. 프랑스에서 "sac banane "라고 힙색이 유행해서 저도 만들어보았어요.

이 글에 2023년 8월 31일까지 "좋아요"나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에 공정한 추첨을 통해서 제가 공들여 만든 가방을 분께 보내드리겠습니다. 추첨에 당선되신 분께는 제가 9월 초에 메세지 드리겠습니다.


만약 남자분이 걸리시면 이런 힙색도 있으니 걱정 마세요.

그럼 더운 여름 무사히 보내시고 모두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마담조셉드림

-----------------------------------------------------
8월 31일 부로 이벤트가 마감되어 추첨되신 분께 연락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8월 31일 부로 이벤트가 마감되어 추첨되신 분께 연락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목마름으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