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힘 himi
하고 싶은 것도, 해야 하는 것도, 할 줄 아는 것도 많아 스스로를 그냥 '만드는 사람'이라 정의하기로 했습니다. 금속을 다루고 디자인을 하지만 여기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HERMITAGE
:맛있는 이야기를 짓습니다.:와인에서 영감을 얻어요.:불안과 결핍에 시선을 담습니다.이 모든 것을 聖域(성역)안에서 나눕니다 어서오세요 엄숙한 나만의 요새, 에르미따주입니다.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이락
영화 만화 드라마 소설 철학서 그리고 그저께 먹은 순댓국까지. 제 삶의 모든 걸 리뷰합니다. **모든 리뷰는 스포일러를 풍부하게 함유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유연
오늘도 마감.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융원
노르웨이에서 패션박사 (안)되기!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