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호임 Sep 05. 2022

인생 첫 인터뷰

아로리 웹진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내 이름을 봤다는 연락이 왔다.

잊고 지냈던 인생 첫 인터뷰, 5년 전에 인생 첫 인터뷰를 했었다.



어릴 때부터 막연하게 '내가 만약 인터뷰를 한다면?'이라는 생각을 면서, 내가 만든 질문에 혼자 스스로 답하는 상상을 하고는 했다.


 상상이 나도 모르게 이루어져 있었던 것도 모르고, 잊고 있던 5 전의 나를 다시 보자니 이런 생각을 했구나 하며 과거의 나에게 공감을 해버렸다.


누군가의 질문과 글을 통해 온전히 내 이름으로 인터넷에 기록된 나의 이야기.


5년간 새롭 업데이트된 인터뷰이들 옆에  이름이 감히 이곳에 있어도 되나 싶다.


본문: 아로리 웹진

http://snuarori.snu.ac.kr/renew/university_cuide/memories_s_univ.php?sp=%26sp%5B%5D%3D1%26sp%5B%5D%3D2%26sp%5B%5D%3D3&pn=3&st=&acode=&bcode=&code=001002&at=view&idx=497

작가의 이전글 어린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