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어디에나 있는 리 Sep 11. 2016

영국 입국준비하세요? 기프가프 심카드 챙기셨어요?

미리 주문해 놓고 가자마자 개통해서 씁시다!!!!!!!



기프가프 모바일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오프라인으로 심카드를 바로 받을 수 있다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라 

영국에 도착하기 전에 머무를 숙소나 호스텔 주소로 미리 주문해 놓고 가서 픽업하면 

손쉽게 개통할 수 있답니다!


제가 이나라 저나라 다니면서 휴대폰 요금 최저가 딜을(...) 많이 찾아보고 하는데

라인도 좋고 4G 사용할 수 있고 하는 여러가지 조건에서 놓고 보면

기프가프가 제일 저렴함...ㅇㅇ....


저하고 개럿도 이걸로 받아서 바로 개통 성공! 







기프가프 심카드 주문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그냥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이름하고 받을 주소를 적어서 

프리 심카드 보내기! 하면 그냥 그걸로 끝ㅋ임ㅋ

게다가 이 주소로 하면 처음 탑업하면 5파운드 추가로 더 줌ㅋ 



https://www.giffgaff.com/orders/affiliate/leeiseverywhere
 


나노심카드이던 큰 심카드이던 다 규격대로 맞춰서 사용할 수 있고 

설명서 동봉되어서 오니 아무 문제 없다능요 






저는 기프가프 12파운드짜리 4G 2기가 데이터 + 500분 통화 + 무제한 문자 사용 ㅇㅇㅇㅇ

플랜은 5파운드부터 시작하네요 영국에서 제일 저렴한 요금제가 아닐까 싶음 








데이터 무제한 플랜도 있는데 이건 6기가 이상 사용하면 속도가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시원찮다고. 그래서 딱히 추천은 안해드림 ㅋㅋㅋㅋㅋㅋㅋ 20파운드라니 비싸기도 비싸지만 한국보다는 저렴한듯요


데이터 온리 플랜도 있으니 유용한듯 해요 정말로(아이패드 같은 곳에다 사용하면 되겠네요)



다시한번 링크^^^^^^^^^^ 


https://www.giffgaff.com/orders/affiliate/leeiseverywhere


작가의 이전글 영국에서 인턴십 찾으세요? 구직 웹사이트 소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