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법의 풍경
설운(設韵-운치와 여운을 만들다)은 법 사이의 리듬을 사유합니다. 법 너머를 걷는 사유자. 이성과 함께 운치와 여운으로 씁니다.
팔로우
라즈베리
독일에 거주하는 라즈베리의 이야기입니다. 난임 일기, 독일에 사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쮸댕
30대 직장인. 결혼생활과 임신준비를 하면서 나를 잃지않고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선돌
그저 시간을 흘려보낼 수 없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생이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겠지만, 삶을 기록하며 살고 싶습니다. 마흔에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새콤달콤
결혼 3년차에 알게 된 난임소식. 직장인 10년차 코로나로 인한 휴직과 불안한 미래. 지극히 보통의 삶에서 마주친 인생의 변화속에서 저의 생각과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Scarlett Jang
감정의 색을 기록하는 사람이자 난임과 출산, 육아의 진폭을 겪는 40대 워킹맘입니다. ‘감정색 다이어리’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때로는 육아일기와 일상 에세이도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꿀삐
마흔의 출산과 그 이후의 육아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yololife
쌍둥이 워킹맘.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고민도 하기 전에 난임을 겪게되었고, 감사하게도 임신을 하여 코로나 시대에 쌍둥이 엄마가 되어 고군분투 육아중입니다.
팔로우
햇살샘
초등교사,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여리지만 섬세한 감성으로 내면을 단단히 다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LaLa
정신없이 놀다보니 벌써
팔로우
댄싱인더레인
언제 끝날지 모르는 난임생활이지만, 그 안에서의 의미 있는 일들, 누릴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레바람
다음 달에는 엄마가 될거에요. 혹시 안되면 그 다음 달에. 포기하지 않을 힘을 얻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깊은바다 상어유영
깊은바다 상어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당근쥬스
글쓰는 사서쌤
팔로우
홍순성
AI 글쓰기 작가 sshong.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