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7명
-
소셜마케팅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딩에 관한 정보와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차우진
테크, 음악, 미디어를 다루는 TMI.FM 뉴스레터를 운영합니다. 디 에디트와 보그 등의 칼럼니스트이자 음악/산업 평론가.
-
보라쇼
판교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borashow
-
디홍 Dhong
기록과 정리를 좋아하는 사람. 호기심 많고 예민한 사람. 평일 낮에는 IT회사에서 일하고, 주말과 밤에는 읽고 씁니다.
-
생산적 한량
평생 생산적으로 놀면서 살 순 없을까-
-
작은 zaceun
고속 성장하는 IT/플랫폼 스타트업부터 전 국민이 사랑하는 서점 브랜드의 온라인 풀퍼널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한 10년차 커리어 디자이너
-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
김키미
브랜더. 모든 사람이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다.
-
김현호
일하고, 가끔 읽고, 어쩌다 쓰는 생활을 합니다. 저서 <나의 첫 NFT 투자 수업>, <우연한 소비는 없다>, 오디오북 <옷, 문학을 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