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앤의글방
12년 언어치료사로 근무했고 10년 경력 멈춘의 시간을 거쳐 다시 공부하고 성장하고싶은 읽고 쓰는 엄마 언어치료사입다.
팔로우
꿈꾸는 SLP 이쌤
1급 언어재활사이자 문해교육전문가입니다. 언어치료 임상가&언어병리학을 연구하는 연구자로, 조력자이자 동행자가 되고자 나만의 속도에 맞게 나아가고, 꿈꾸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루latte
언어치료사 하루latt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맘쌤
온맘쌤은 2n 년 차 언어치료사입니다. 1인 언어치료실을 한지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치료사들의 퍼스널 브랜딩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협
만들고 그리고 쓰는 사람, 그리고 언어치료사.
팔로우
기록친구리니
삶이 흔들릴 때마다 ‘틀리고 바보 같은 일일지라도 시도를 해보라는, 누구도 아닌 자기의 걸음을 걸어가라’는 키팅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비니루
당신의 찬란한 시절 불리우던 이름은 무엇입니까
팔로우
슈나
어릴때부터의 꿈은 세계 여기저기에서 살아보자는 것이었는데, 문제는, 이나라 저나라 살아보고 그 다음엔 어쩌자는건지가 정해지지 않아 이 나이에도 꿈을 따라 계속 방황중
팔로우
복지학개론
글로만 전달 할 수 없는 것을 영상과 접목하면 큰 효과가 생길 것이다. 하지만 '글'이 전해주는 감정선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건 무척 어려운 일이다.
팔로우
심리상담사 이재익
양심적인 상담사와 치료사 슬로건으로 밥벌이하며 심리상담 및 언어치료에 관한 저의 생각과 철학들을 있는 그대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 봉작가
매일 다양한 색깔의 아이들을 만나 상담하고 교육 하며, 체리나무를 키웁니다. 아직은 아날로그 감성이 좋아, 사랑이별 노래 같은 글을 브런치에 씁니다.
팔로우
겸비
1급 언어재활사(언어치료사)이자 기질분석상담사. 그리고 '내 자식 육아'는 여전히 어려운 엄마입니다.
팔로우
다우밍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언어재활사의 에세이
팔로우
강원양
데이터를 다루고 데이터 시각화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책날개
소리를 전혀 듣지 못합니다. 책이라는 날개를 달고 눈으로 소리를 보는 책날개입니다.
팔로우
달빛곰
나 자신에게 가장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은, 작가 달빛곰입니다. 여전히 내 마음이 제일 어렵지만 그래서 더 궁금한 사람. 저의 글이 그저 '애씀 없이'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김성은
매일 글을 쓰는 동요작곡가 엄마입니다. 유아피아노,놀이피아노 전문가로 활동합니다.
팔로우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팔로우
마음의정원
언제 어디서나 마음돌봄, 마음의 정원입니다
팔로우
손창덕
손창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