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당신은 복덩이입니다.

복은 좋은 것 행복한 것 아름다운 것이다. 복 많이 받으시라


당신은 복덩이입니다.



당신은 복덩이입니다.


당신의 복으로 나 사노니

내 복은 당신을 만난 것입니다


당신이 흘리는 복의 부스러기만으로도 

나는 차고도 넘칩니다.


나는 향수가 필요 없습니다.

당신의 향기만으로 충분합니다.


당신은 복뎅이입니다.


부르지 않아도 다가오는 당신

찾지 않아도 내 안에 계시는 당신


당신은 복덩이입니다.


나는 당신이 없었다면 죽었을 것입니다

당신 덕분에 덤으로 살아갑니다.

사랑에 빚진 채무자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이 복이 내 것이 아님을 알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나누려고 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나의 복덩이시여     

    


작가의 이전글 아내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