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빛이 하는 말

빛은 밝음으로 뜨거움으로 에너지로 말한다.



빛이 하는 말




내 앞에서 어두움에 대해 말하지 마라.  

어둠의 생성원인을 탐구하려고 하지 말라. 


그저 어두움이란 내가 가면 없어지는 것 

그 정도만 알면 부족함이 없다.  


어두움은 아무런 문제가 아니다. 

문제는 내가 보이지 않는것이다.

     

나를 입자니 파동이니 에너지니 분석하지말라.     


적외선 자외선 가시광선으로 구분하여

기능이 다르다는 것도 굳이 알 필요가 없다.     


그저 내가 있으면 밝고 내가 없으면 어둡다는


내가 비추면 살고

내가 없으면 죽는다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나는 밝기만 한 것이 아니다

나는 열감이 있어 따스하다.

에너지 넘치는 힘 그 자체다.


어둡고 추운 곳도 

내가 가면 밝고 따사한 곳이 된다  


내가 하는 말은 이것이다.


나처럼 밝고 따스한 마음을 가지라

움츠러 들지말고 자기답게 살아라


세상의 결핍을 채우는 공급자로 살아라.





매거진의 이전글 커피와 하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