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글토끼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런던에서 일하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팔로우
구름 수집가
삶 속에서 발견하는 문법과 언어 이야기를 쓰며, 작고 여린 것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강윤지
세계의 뮤지엄을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박물관과 미술관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책읽는 리나
아이를 키우면서 느낀 점들과 책을 통해 깨달아가는 것들을 엮어 글을 씁니다. 어른의 책 읽기, 아이의 책읽기, 청소년의 책 읽기에 대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정수지
현재를 설레며 살고 싶은 자유기고가, 요즘은 스웨덴에 살면서 느끼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백승주
<어느 언어학자의 문맹 체류기>(은행나무), <미끄러지는 말들>(타인의 사유)를 썼습니다. 한국일보 칼럼 <언어의 서식지>를 기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윗스윙
퇴사 후 영국유학, 엔지니어. 현재 영국에 거주하며 이곳저곳 세상을 탐험하며 기록을 하는 새내기 작가입니다.
팔로우
정다혜
법률영어연구소 아우디오 랩 대표
팔로우
박유신 Scott Park
호주 시드니에서 IT 관련 일을 하고 가족, 여행, 모험, 마라톤, 책, 커피, 와인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유우리
런던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런던 삶에 대해, 경제 일반에 대해, 아이들 교육에 대해 글쓰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블루 스타킹
‘우리는 침묵할 수 없다’ 함께 썼습니다. 런던에 거주하며 그림도 보고 글도 씁니다.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것이 주는 위안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HUI
스페인과 영국을 베이스로, 유럽에서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SW
[영어변태의 구글연구소] An English interpreter of 12 years, now exploring languages in a quieter way.
팔로우
가이아
리터러시와 사회, 교육을 주제로 배우고, 쓰고, 가르칩니다. <영어의 마음을 읽는 법>,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단단한 영어공부>, <어머니와 나>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엠마
유학 5년, 영어강사 6년차- 보고 느끼고 가르치며 얻었던 모든 것을 함께 나누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