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꿈보
소소한 취미생활 , 퇴근 후 그림 한 장, 디지털로 담아낸 수작업 감성 ♥
팔로우
Mihye
미혜는 부재중. 기억을 더듬어 쓴 여행기입니다. 여행기가 아니어도, 여유롭고 편안한 순간을 즐겨 그립니다.
팔로우
착한마녀
안주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교실밖
'인공지능이 답할 때 교육은 무엇을 묻는가'를 비롯하여 몇 권의 책을 썼습니다. 종이책의 실종 시대에 여전히 그 물성과 감촉을 느끼며 읽고 쓰는 일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하수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삼촌네글다방
독서경영지도사 및 북클럽 조직운영 전문가로 활동 중입니다. 저만의 시선으로 사물을 깊게 바라보고 이를 글로 바꾸고자 노력합니다.
팔로우
고온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대학원 석사를 졸업한 후 현재는 일본에서 살아요. 태생은 빨간색, 취향은 초록색, 일 벌이기는 태생, 태생을 감당 못하는 현생을 살고 있어요.
팔로우
허니모카
# T가 그리는 F감성은 사진 속 그림 같습니다. 캔버스가 사진 밖으로 나가길 소원합니다. # 에세이같은 시를 씁니다. # 질문을 던지는 시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주적 사회주의자
‘민주적 사회주의자’는 ‘이념이 있는 대중정당’을 지향하며, ‘민주적 사회주의’를 기치로 정치활동을 펼쳐나가고 진보의 세대교체를 이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황지언
글과 그림과 상상을 좋아해서 만화를 공부하였고 역사와 고고학과 미술을 좋아해서 미술사도 공부한 작가 황지언입니다 homoartcus@gmail.com
팔로우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팔로우
김태희
공연과 예술, 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