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이소발 May 02. 2020

개성 있고 가성비 좋은 가구들을 만날 수 있는 곳들

나만의 인테리어 팁_그런 집 

개성 있고 센스가 넘치는 레트로 가구메스티지 데코

한 9년 전부터 시작된 레트로 가구 열풍. 그 가운데서도 좋은 품질과 다가갈 수 있는 가격으로 찾아온 메스티지 데코. 붉은 레트로 풍의 가구가 이 브랜드의 시그니쳐 디자인이죠. 현재 레트로 디자인에 중심을 두어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를 가미해서 새로운 가구들이 선보이고 있답니다. 저는 항상 가구 살 일이 있으면 이곳에 먼저 들려요. 가성비 좋은 협탁과 어느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메스티지 데코만의 디자인이 있거든요. 여러분도 한 번쯤 들려보세요.      


매력적인 가구들레트로 하우스 

저의 혼수 가구들 중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레트로 하우스의 가구. 제가 쓰고 있기에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가구랍니다. 결혼 당시 지갑이 가벼웠던 저는, 사고 싶었던 원목가구와 조금 더 저렴한 무늬목 가구를 믹스해서 가구를 샀어요. (*무늬목가구는 100% 원목으로 이루어진 가구가 아닌, 표면에 무늬목을 대어서 원목가구처럼 보이는 가구랍니다. 사실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 무늬목가구는 표가 잘 나지 않아요.) 무늬목가구를 찾아 헤매던 중 이 곳, 레트로 하우스를 알게 되었고, 내추럴 나무 색상의 이곳의 가구들을 보고 반해서 침실 가구를 모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북유럽 스타일 와 레트로 스타일을 섞어놓은 것 같은 이곳 가구는 특유의 편안함이 있어요. 어느 공간에 놓아도 편안하게 흘러가는 가구랍니다. 가끔 B급 상품 할인과 재고 할인 등으로 득템 할 기회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자주 살펴보세요.      



 정말 튼튼한 내 가구디노 데코 

디노 데코는 프렌치 스타일을 모던하게 해석하고 젊게 디자인한 원목가구랍니다. 이곳의 가구는 제가 구입한 가구 중에 가장 튼튼하다고 느낀 가구예요. 또한 디노 데코 안에서도 여러 가지 디자인 라인이 많아서 내 취향대로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답니다. 또한 상시 세일과 아웃렛 매장을 운영하여 전시 상품과 스크래치 가구 할인 등으로 득템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답니다. 

저도 가구를 구입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꼭 한 번은 들어가서 체크해보는 이곳, 추천해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헤이 바이데이 

이 곳을 알게 된 건 군더더기 없는 소파를 보고 난 후였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소파가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포진해 있는 이곳. 가끔씩 이벤트 성으로 있는 할인을 잘 이용하면 기존 가보다 저렴하게 득템도 가능해요. 깔끔한 라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둘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마 저처럼, 반하실 거예요.


      

곡선이 아름다운 디자인마루이 가구

마루이 가구는 다리와 곡선이 돋보이는 가구들을 지안이, 제작하는 곳이에요. 이곳의 콘솔과 거실장 등이 무뚝뚝한 직선보다 곡선으로 이루어져 경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답니다. 

집에 포인트 가구로 두면 멋질 것 같은 가구들이 수두룩한 이곳. 다양한 디자인 라인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멋진 수입가구아리아 퍼니처 

가끔 포털사이트 가장자리에 쇼핑이라고 뜨는 곳에서 매력적인 가구들이 가끔 보여요. 그렇게 클릭으로 알게 된 아리아 퍼니쳐는 북미 가구를 수입해서 판매하는 곳이에요. 일찌감치 북미의 가구들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저는 이곳의 가구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요즘 북미 특유의 튼튼함과 안전한 품질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듯해요. 생각보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주머니 사정은 가벼운데 새 가구를 들이고 싶을 때 꼭 한번 체크하는 사이트랍니다.                












위 가구 숍들은 제가 직접 사고, 구경하면서 느낀 점들을 사심없이 풀어내다 보니 선택된 가구 숍들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친 나에게 위로가 되는 것은 인테리어다.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