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요 Jul 16. 2024

공황장애를 겪은 내가 본 인사이드 아웃2

불안도 두려움도 모두 나라는걸


네.. 드디어 봤습니다. 예상했던거 만큼 울었고요..

휴지 꼭 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뒷북이라 다들 보셨을거 같긴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과거일이 물밀듯이 밀려와서 그날 하루는 영화를 보고 펑펑 울다가 좀 멍하게 지냈던거 같아요.

그리고 현재 공황이나 불안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보면 좀 힘드실수도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오면 또 공황이 오기는 해도 지금은 일을 하지 않고 있어서 괜찮고 제가 겪어왔고 알기에 조금은 대비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늘 상담사 선생님께서 말씀 해주신걸 기억하려 합니다. 우리에게 나쁜 감정은 없다고 모두 필요한 감정들이라고. 라일리의 감정들을 보며 내 감정도 돌아보게 되는 그런 시간이었네요.

뒷북이긴 하지만.. 또 보고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1보다 2가 훨씬 좋았답니다.

결론 : 우리의 감정과 기분 모두 소중해


작가의 이전글 몸을 돌보지 않은 자의 최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