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22
명
닫기
팔로워
1,522
명
정영진
정영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밤톨
커피를 마시며 오래된 텍스트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끔 역사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스름빛
국어,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고 독서모임을 운영합니다. 읽고 생각하고 쓰기를 좋아합니다. 한 군데에 머물러 정체되지 않고 꾸준히 성장하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팔로우
이지연
이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인도 시댁에서 육아휴직 중. <화폐 대전환: 은행화폐에서 CBDC로> 공동 번역.
팔로우
배시현
순간의 소중함을 압니다. 잡히지 않아 이 곳에 짙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지은
김지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 the
걷고 뛰는 삶
팔로우
박조건형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노동자, 29년동안 우울증경험. 남자 페미니스트. 프로딴짓러, 생활체육인, 종합예술인. 프로다정러, wounded healer,몇권의 책 출판.
팔로우
이예석
에세이집 출간 경험이 있습니다. 애매한 유명세에 취했고 글쓰기가 점점 부담되어 몇 년 동안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용기를 내어 타자기를 두드려 봅니다.
팔로우
초마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장착하고 살아가는 초록별 여행자입니다.
팔로우
낭만고양이
낭만고양이의 브런치입니다. 맑은 날이면 글을 쓰고 싶어집니다. 수다가 필요합니다. 끄적끄적. 일상스케치, 잡담, 에세이. 오며 가며 읽고 또 쓰다.✍️
팔로우
비행기모드
매달 전세계인 3,000명을 만나는 승무원입니다. ‘친절한 말하기’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moin
독일사는 사람
팔로우
김라미
글은 또다른 마음의 언어입니다, 일상을 통한 깨달음은 마음의 세계를 확장시킵니다. 여성이 적은 직장에서 30년간 근무하면서 마음을 공부한 이야기를 글로 쓰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게으른 기록자
1)반짝이던 순간을 잊지 않기 위해 2)어딘가 얹혀 쉬이 내려가지 않는 감정을 소화시키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이윤소
이윤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네스
작고 소중한 일상을 모아 행복한 삶을 만드는 이네스의 브런치입니다. 예술과 건축,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