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Yule
세상에 대한 물음표가 많습니다. 거침없이 탐험하며 답을 찾고 나만의 관점을 찾으려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수민
이수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휴락헌
휴락헌에 사는 여인입니다.
팔로우
수선꼬무신
수선꼬무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살아있는 모든 것은 다 행복하여라
살아있는 모든 것은 다 행복하여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곳
한 발 더 내딛고, 송곳처럼 세상을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겨울방주
2022년 ADHD일기를 써오면서 제 생각, 종합이슈, 일기형 소설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누리
물리학과 생명과학의 언어로 세계를 탐구하고, 명상을 통해 마음의 본질을 묻습니다. 복본하는 정신문명 시대에 인문학과 자연과학이 서로를 비추며 대화하는 장(場)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none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Amor Fati
Amor Fat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사과
연두사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매직라이프
매직라이프의 브런치입니다. 2025년 현재 54세. 26.22세 두아이의 아빠~입니다. (아빠가 자기소개? ㅋ)
팔로우
김용훈
김용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성환
정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