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예린
책방 ‘안녕 책多방’을 운영하며, 책을 읽고 사람을 만나고 글을 씁니다.책을 통해 다시 살아갈 힘을 얻었던 날들을 기억하며,누군가에게 조용히 닿을지도 모를 문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송지현
<우리 아이 첫 유럽 미술관 여행>외 4권을 출간한 여행 작가
팔로우
garden
변방의 공노비. <상극의희극> 저자
팔로우
필우
[한 번 읽은 책은 절대 잊지 않는다] 저자, 오랜 직장 생활 중에도 독서와 글쓰기를 놓지 않았습니다. 1천 권을 읽고 생각을 적다보니 새로운 세상이 열려 독서법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예나네
꽤 오래 수필과 평론을 썼습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지혜
무용하지만 아름다운 것들에 감탄하며 사랑하는
팔로우
책리남
책을 리뷰하는 남자, 책리남입니다. 책리뷰 내용과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책을 리뷰하는 과정, 책리남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갈 때 생기는 사고(思考)들을 적는 곳입니다.
팔로우
청타래
청타래의 브런치입니다. 꾸준히 읽고 써서 글쓰는 엔지니어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씨
세상은 아름답지 못해도 유쾌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 역시 그렇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prodigy.oon@gmail.com
팔로우
선샤인 연주리
'스마트폰 없는 똑똑한 육아' 저자입니다.아이가 있어 더 행복하고 더 피곤하고 더 성장하는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때론 나를 성장시키고 때론 나를 방해하는 게 육아인것 같습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이상화
강사 이상화입니다.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실용적인 매너와 조직 소통에 대한 강의를 하고, 남녀노소를 불문한 대중과는 좋은 인성과 소통에 대해 강연합니다. 늘 매너를 생각합니다.
팔로우
주드의숲
<특1급 호텔 15년 차 호텔리어가 말하는 '당신의 민낯'>과 관련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