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01
명
닫기
팔로워
801
명
비행기창문
외국어 교육학 박사. 장애아동 테니스팀 코치. 미국 대학에서 티칭하며 아이 둘을 키웁니다. 시간의 컨티뉴엄 속에서 교육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양진우
기타리스트
팔로우
여명의 시작
은정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별빛햇살
공감과 위로, 희망과 미소를 담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성환
정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김정
일상에 대한 입말을 글말로 함께 공유합니다. 생활 속 잔잔한 인문학을 편안한 글과 나의 해석으로 글쓰기 하려고 합니다. 한 달에 한 두편 정도 업로드 예정입니다.
팔로우
박희정
박희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토박이
의료업에 종사하며 코믹 스릴러 의학 소설을 집필 중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츠 분석도 합니다. 독자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글, 그게 제 꿈입니다.
팔로우
몰운대낙조
놀멍 쉬멍 걸으멍 https://m.blog.naver.com/gozila1107
팔로우
지행
퇴사 후,주부가 되어 서툴지만 나다운 글을 씁니다. 일상 속의 사소한 행복을 찾아다니는 삶을 추구해요. 과거가 될 오늘의 날을 기록 중.
팔로우
샤몽
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oosun
Yoos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니
서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이후
어떤 일이 지나간 뒤, 마음에 남은 것들을 천천히 씁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이정미
예쁜정미* 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