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3
명
닫기
팔로잉
223
명
한관
공부는 싫지만 책과 영화는 좋아하는 대학생입니다.
팔로우
듀이
😌
팔로우
Lucie
재미있는 일을 궁리하면서 즐겁게 사는 사람. 호기심이 많고 냉면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음달 안정현
수원 마음달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임상심리전문가 마음을 새롭게 합니다.
팔로우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muum
여행을 꿈꾸지만 엉덩이가 무겁고,미니멀을 갈망하지만물건 하나 제대로 못버리고, 채식을 지향하지만 육식의 유혹 앞에 번번히 무너지는 사람.
팔로우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팔로우
정주디
결혼 전엔 미처 몰랐던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애매한 인간 채도운
뭐든 애매해. 공부도, 글쓰기도, 그림도, 요리도. 하지만 뭐, 애매한 것도 괜찮잖아?
팔로우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팔로우
라이프러리
라이프러리는 AI콘텐츠테크 스타트업 (주)카운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인물 정보 서비스입니다. 브런치에는 라이프러리의 인물 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나무늘보
느릿느릿 읽고 보고 듣고 걸어보는 나무늘보입니다.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Grey
Grey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Pearl
사람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기획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