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쇼폴리
니트웨어 디자이너. 뉴욕에서 유니콘씨와 비싼 월세에 호달달 살고 있습니다. 땅 사서 이쁜 집을 짓고 우리끼리 사는게 목표. (요즘은 BTS 덕질로 바쁨!!)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날마다 소풍
마음장애가 있는 아이들과의 가슴 아픈, 그렇지만 소풍같이 두근두근하고 유쾌한 이야기 그리고 미국이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나라에서 살면서 경험하고 느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바이올린 이수민
연주자, 기업체 강연자, 공연 해설자, 대학 강사로 클래식 음악에 대한 애정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입문서 <미술관에 간 바이올리니스트>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산너머
드디어 명퇴, 그러나 아직도 육아 중인 늙은 엄마. 나에게 주는 퇴직 선물로 잠시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아직도 초딩인 아들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박수인
음악연구자. 음악에 관해, 음악활동을 하는 우리에 관해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GLIT
음악과 글을 잇다, 글릿 / 웹 매거진과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기환
글은 삶의 반영
팔로우
문장가
조만간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원우씨
경제기사를 씁니다. 네 번째 책을 구상합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play that louder'를 진행합니다. 대학원생이 됐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엔 잠을 잡니다.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