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히읗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익명에 기대어 얘기합니다
팔로우
에밀리
"취업사기 아니가?" 첫째딸 부산 토박이가 명문대 졸업하고 스물둘에 태국 공장에 막내 엔지니어로 들어갔습니다. 직원 1400명중 한국인이 저 하나래요. 청춘의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Astro bits
뉴질랜드에서 15년 째 간호사로 일 하고 있는 워킹맘 입니다. 병원에서 만나는 환자들과 가족들의 이야기, 그리고 저의 이야기를 풀어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Karel Jo
평범한 직장인, 두 딸의 아빠, 한 팀의 팀장. 다문화가정. 기분부전증 남편과 ADHD 아내. 다양한 나라는 조각을 바라보아야만 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pathemata mathemata
"한 명의 열등한 예술가이기를 선택하는 것, 이것은 필연적으로 한 명의 위대한 예술가이고자 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 존재와 무, 사르트르
팔로우
이한나
사춘기 딸아이와 젊은 아빠 엄마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조헌주
해방촌 만수르 되기 프로젝트
팔로우
문마닐
여행하는 건축가. 경남 남해군에서 건축사사무소 산토건축을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Kim
싱가포르에 살고 있는 사회 초년생 입니다. 해외 취업의 꿈을 이루고 난 뒤 겪는 나날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형원
깊은 통찰, ChatGPT, 경제적자유, MBTI 같은 건 없습니다. 그냥 글 씁니다.
팔로우
홍밍키
간헐적 업로드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5년차 프리랜서 에세이 <저는 이 정도가 좋아요>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