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0
명
닫기
팔로워
120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그영화
영화 리뷰를 쓰는 그영화의 브런치입니다. 영화 감상 후 큰 울림을 주는 영화 속 명 장면과 명 대사를 글로 옮기고, 공감하는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yeon
y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원윤경
댄스스포츠 선수, 강사, 심사위원. 상담 심리학 전공.
팔로우
글은
커피를 좋아하고 글쓰기를 사랑하며 여행을 즐기는 개발자입니다.코드와 글, 그리고 커피와 여행 속에서 삶의 균형과 즐거움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시선
SEA 바다처럼 깊은 마음으로 SUN 햇살처럼 따스한 눈빛으로 세상과 우리 삶을 바라보려 합니다. 문학, 예술, 역사, 철학과 일상 사이, 그 틈에서 피어나는 사유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결명자차
자폐스펙트럼 귀요미 아들의 엄마
팔로우
허진년
문장이 나를 이끌어 주기를 희망한다~* 시집 <빨랫줄에 행복을 널다> 외 2 권 Strict to the basic ~* 멋진 인생! 뛰어서 가자! 달리며 살자!
팔로우
청월
청춘예찬[靑春禮讚 ], 꽃과 같은 시절을 노래합니다. 『감정의 이름을 묻다』, 『의대에 합격하기까지』 작품을 연재 중에 있습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최서희
초등교사, 최서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살아있는 모든 것은 다 행복하여라
살아있는 모든 것은 다 행복하여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맑은희망
시골에서 초등학교를 나와 현재는 자연주의 생태 어린이집 교사로 근무중입니다. 그림그리기를 좋아해서 두 아이들과 함께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베를린부부
16년 넘게 유럽을 떠돌다 한국에 정착 중인 건축가 남편과, 일상을 그리는 그림쟁이 아내, 그리고 두 아이가 먹고사는 이야기
팔로우
롤빵
그림과 글의 굴레에서..
팔로우
에이스
스초생 아닌 ‘사초생’, 갓생 아닌 ‘현생’을 살아가는 사회초년생 작가 에이스입니다.
팔로우
김민재
안녕하세요 글쓰는 천문학자 김민재입니다. 영국 UCL에서 천문학자 및 행성과학자로 근무하고 있으며, 한국과학창의재단 사이언스타임즈에서 과학전문기자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쓰범프
인사+일에 대한 시각, 현재를 살아 낼 신선한 관점으로 리모델링 공사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