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ervic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니셜L Jun 25. 2021

래버리지의 정부지원사업 컨설팅, 위워크에서 만나보세요

위워크 종로타워, 광화문점에서의 래버리지 첫 이벤트

래버리지가 위워크 종로타워, 광화문에서 

정부지원사업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을 전문으로 하는 액셀러레이터 '래버리지'가 위워크 종로타워 멤버분들의 정부지원사업/인증 제도 Free Consulting을 진행한다. 


위워크에서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위워크 상주기업은 위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할 수 있다. 래버리지 또한 이번 7월 1일부터 7일까지 위워크 종로타워와 광화문점 멤버분들께 정부지원사업이나 기업에 필요한 인증, 제도를 무료로 컨설팅해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래버리지의 컨설팅  

래버리지는 중소기업상담회사로 등록되어있는 액셀러레이터이기에 정부지원사업 및 인증제도 컨설팅에 특화되어있다. 따라서 체계적인 정부지원사업 로드맵을 통해 기업은 필요한 혜택을 찾을 수 있으며 전략적인 로드맵을 수립할 수 있다.


이번 래버리지의 컨설팅은 기업의 현 상황을 간략히 파악한 후, 기업별 정부지원사업과 인증 및 제도를 추천해주며 계획 수립 과정을 함께한다.


래버리지는 이번 위워크 이벤트를 통해 위워크 종로타워와 광화문점에 상주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과 소통하며 멤버분들의 사업 운영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해소되었으면 한다. 


무료 컨설팅 참여방법

대상: 위워크 종로타워, 광화문점 상주기업

기간: 2021년 7월 1일 ~ 7월 7일

신청방법: 구글독스 신청

세부적인 내용은 위워크 멤버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위워크라는 매개체를 활용해서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스타트업과 소통하며 그들의 사업 운영의 고민을 공감하고 그것에 조금의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것이 이번 래버리지가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이다. 

이번 래버리지 이벤트를 통해 정부지원사업 로드맵을 완성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매거진의 이전글 기업부설창작연구소 기본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