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69명
-
마담 리에
Depuis 2016, 프랑스 남부 시골 온천마을 거주 // 국제커플, 프랑스인 남편과 결혼 // 좋아하는 것 : 향기로운 사람들과의 대화, 독서, 글쓰기, 숲속산책, 생각, 명상
-
열정 소녀 하이디
풋풋하고 투박한 글로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나’로서 경험하는 일상과 생각을 적습니다. 스위스에서 일본으로, 도쿄에서 서울로, 프랑스에서 온 남편과 지구를 누비며 일하고 여행합니다
-
이예진 Yejin Lee
스위스 제네바에 살며 국제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
세하
구 제네바 직장인 현 빠리 백수.
-
Melissa
해외살이 20년차 무엇이든 배우는게 즐거운 사람입니다. 그동안 써왔던 글과 생각들을 하나씩 이곳에 옮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있습니다.
-
Nara Days
6개국에서 자란 ATCK (Adult Third Culture Kid), 다양성 코치, 책읽는 엄마.
-
티에스
"발전이란 무엇인가?" / 국제개발협력, 지속가능발전 관련 일을 하다, 현재는 도시농부가 되어 귀촌을 준비 중입니다.
-
InStyle by AK
캘리포니아 산호제에 살면서 느끼는 생활 단상을 나누고 싶습니다.최근 두권의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
미경
현재 유럽에서 User Experience Designer로 일하고 있습니다. 주로 서비스 디자인, UX디자인 해외 IT환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준가
작은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생존형 마케터의 고군분투 일상과 나를 지탱하는 소소한 즐거움을 써내려갑니다. 완벽한 나보다는 온전한 나로 살아가는데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