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
라프텔 프로덕트 디자인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ite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growth.bite in Threads
팔로우
정디
자주하는 말 : 왜지? 왤까? 뭘까?
팔로우
BAT 비에이티
BAT 는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과 빠른 성장을 돕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batcrew.co.kr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준헌
감각의 경계에서 텍스트의 해체가 선행된다면, 모든 이야기는 어떻게든 소비될 것
팔로우
심우진
글을 쓰고 글자를 만드는 사람.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DiiVER
굿즈로 하는 브랜딩, DiiVER (diiver.kr)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아워플레이스
매력적인 공간들이 다양한 콘텐츠 속 배경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연결해 주는 아워플레이스. 취향과 스토리가 담겨있는 공간, 그리고 그 안에서 그려진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하연주
배우 하연주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를 좋아하고 꽃과 식물을 좋아합니다. 요가를 하고 여행을 다니고 사랑을 하며 삽니다.
팔로우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어드밴스랩
플러스엑스에서 "어드밴스 디자인이라는 서비스, 플러스에이라는 새로운 조직"이 꾸려지게 된 배경을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이라는 현실적인 고민과 대안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이십구센티미터
이십구센티미터가 전하는 이야기
팔로우
왓챠 WATCHA
좋은 콘텐츠를 보는 오만가지 시선을 소개합니다. 왓챠엔 좋은 영화가 차고 넘치거든요.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언유주얼
우리들의 이야기를 끌어안는 매거진, 언유주얼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