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임상우
20년간 외교관으로 살아오다가 스위스에 가서 2년간 주부로 변신, 두 아들을 키운 아빠이고, 지금은 주마다가스카르 대사로 있습니다. 인세수입은 마다가스카르 어린이를 위해 기부해요
-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
이한결
세상물정 모르고 학위만 여럿 모은 가정의학과 의사. 동네에서 진료하며 더디 읽고 말하고 씁니다.
-
김형준
하버드대학 보건대학원에서 박사중입니다. 박사과정 전에는 국제기구인 유니세프에서 약 10년간 근무하며 개발도상국의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일했습니다.
-
Aeree Baik 애리백
<지구에서 영어생활자로 살아남는 법> 저자. 스위스 제네바에 있는 국제기구에서 컨퍼런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떠나 스스로를 발견하고 지탱해가며 겪은 이야기들을 씁니다.
-
양재희
서울, 상하이, 보스턴, 워싱턴을 거치며 일하고 공부하고 생활중입니다. 역사, 법, 행정 등을 잡다하게 공부하고 금융 일을 했으며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Chloe
나의 작은 세계가 넓어지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여성, 환경, 문화, 스위스 생활에 대해 씁니다.
-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
국경없는의사회
국경없는의사회는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거나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생존을 위협받는 사람들을 위해 긴급구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