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3
명
닫기
팔로워
83
명
김기병
현재는 "여행"에 관한 4편의 브런치북을 만들어 보았고, "요가, 스키, 제주"에 관한 3권의 브런치북을 연재 중 입니다! 앞으로는 "일상"에 관한 브런치북을 준비 중 입니다^^
팔로우
이서
감정 서사를 쓰는 소설가 이서입니다. 일상의 감정, 상실, 회복을 엔지니어 관리자의 시선으로 포착해 소설로 연재합니다. 따뜻한 일상 에세이도 함께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린
대학도서관에서 일하는 19년차 사서
팔로우
친절한고래
친절한고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이로티
아내를 사랑하고 글쓰기를 애정합니다
팔로우
시골학교 선샌님
시골학교에서 똥강아지들 가르치고 있는 선샌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Rani Ko
20년 차 현직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글쓰기를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꿈꿉니다. 교육대학교 졸업 및 동 대학원 수료. 2025 브런치 "작가의 꿈 100인"에 선정.
팔로우
ironiist
'다신 다짐 같은 건 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라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골라미 Gorlomi입니다. 염세와 싸워야 하는 아이러니이스트입니다. 힙하지 못합니다. 딥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올리브
힘들 때 책 속으로 도망갑니다. 추락하는 자존감이 책을 읽으며 위로 받고, 글을 쓰며 회복된다는 것을 알았으며, 이것이 제가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구경래
여행으로 크는 아이들 굴렁쇠 대표, 여행문화연구소 대표, 지역문화공간 더불어숲 대표로 일하면서 아이랑 교육여행을 떠나는 일을 수십년 동안 해왔습니다.
팔로우
안상현
마인드TV 를 운영하며 투자와 심리, 글쓰기와 삶의 철학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시반
오후 세시반이면 몹시 그리운, 시쓰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쏠티
조금씩 다시 세상에 속해보려고 하는 30대 파트타이머
팔로우
어쩌다보니
인생은 어쩌다보니의 연속. 어쩌다보니 쓰게 된 어쩌다보니에 대한 탐구.
팔로우
배달천재
“저는 천재가 아닙니다. 다만, 매일 매장에서 배우는 둔재형 사장입니다.” 나의 매일의 기록이, 사장님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최효안
SBS기자 산업통상자원부 홍보담당관 & 온라인 대변인 한국경제신문 예술칼럼 <최효안의 아트 벨베데레> 북칼럼 <최효안의 압도적 한 문장> 예술저널리스트 & 예술커뮤니케이터
팔로우
FortelinaAurea Lee레아
그냥... 그냥... 그냥... 딱히 뭐라고... 그냥... 마음표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