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뉴욕사서
뉴욕 맨하탄에서 공공도서관 사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똥꼬발랄한 쌍둥이 여자아이들의 엄마이기도 하지만, 하루하루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40년째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추장와플
벨기에 학술도서관에서 학생들에게 과학적인 글쓰기를 강의하고 있는 아들 둘을 둔 노빠꾸 상여자입니다. 벨기에에서의 삶을 무겁지 않게 씁니다. 폴리글롯 입니다.
팔로우
이종원
평범한 회사원이자, 문구덕후로 살아가며 소소(小小) 하지만 소소(昭昭, 또렷한) 한 글을 씁니다. 그리고 포기(抛棄)는 하더라도 포기(暴棄) 하지 않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나인
경영학과 출신 예비변호사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말코
미국에서 영감을 발견하고, 창작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존치즈버거
될 때까지 하면 뭐라도 되겠지.
팔로우
헤르메스
20대 출판 편집자. 고군분투하며 1억 원을 모으는 이야기를 연재한다. 철학, 출판, 노동을 주제로 에세이를 가끔 쓴다.
팔로우
킴지
영화를 보고 생각을 나누러 왔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최재훈
일상 속 영화 이야기를 지식이나 이론이 아닌 마음으로 또박 또박 읽어드립니다. strindboy@naver.com
팔로우
differ
<differ>는 성장을 위한 질문과 답을 수집하는 미디어입니다. 일과 일 밖의 삶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질문을 띄우고 각자의 답을 채울 수 있는 빈칸을 선물합니다.
팔로우
어디에나 있는 리
6년 동안 4개국에서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는 이야기. 당신의 황금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노난
광고회사 AP. 프리랜스 카피라이터. 에세이 <오늘의 모험, 내일의 댄스>, <다정한 사람에게 다녀왔습니다>를 썼습니다. 변화구보다 직구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팔로우
Jaime
여행과 맥주, 영화와 스포츠, 탈 수 있는 모든 것을 좋아하는 홍보를 했던 HR(..?)부문 종사자 Jaime 입니다.
팔로우
무비건조
잡지의 시대부터 살아남은 씨네필을 위한 단 하나의 영화 채널 <무비건조> 🎬 브런치에 상륙...!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시재
부모님 성함에서 한 글자씩 가져오니 시재(時在), 바로 지금 시간입니다. 지금이 좋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