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서관에 사는 남자 Jan 02. 2017

2017년을 맞이하며

2016년을 보내고...

안녕하세요. 도서관에 사는 남자입니다.


 2016년이 가고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 동안 브런치에 열심히 글을 써 올렸네요. 많이 부족한 글임에도 많은 분들께서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어릴 때는 책 한 권 스스로 읽지 않던 아이였고, 성인이 돼서도 제대로 된 글 한번 써본 적이 없는 학생이었습니다. 물론 글쓰기도 관심이 없었고, 누군가에게 배워본 적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성인이 돼서 처음으로 스스로 책을 찾아 읽으면서 제 삶의 많은 부분이 달라졌습니다. 손에 잡히는 대로 책을 읽었고,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도 모르던 제가 지금은 매일 글 쓰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물론 글만 쓰는 건 아니지만 말이죠.


 브런치를 SNS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누군가는 시간 낭비 서비스라고 하는 SNS를 통해 참 많은 좋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제 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고, 제 목소리를 더 많은 분들께 전달할 수 있었으니까요. 또한 2016년도에는 SNS를 통해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 뵐 수 있었기 때문에 제게 참 소중한 공간입니다.


 2016년을 보내고 2017년을 맞이하며 한 다짐이 있습니다.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 목소리를 전하고, 힘찬 에너지를 전달하는 한 해를 보내자'라는 다짐이었습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한 저이고, 제 글이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더 좋은 모습과 글로 찾아뵙기를 약속드리겠습니다. 물론 이는 제 자신에게 하는 약속이기도 합니다.


 2017년에는 더 많은 분들께서 제 글을 통해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고,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도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따뜻함 전하는 도사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런치' 구독하기 :

1. 브런치 구독 - '구독하기' 클릭

2. 페이스북>>(클릭)

3. 카카오스토리>>(클릭)

4. 유튜브>> '도서관에 사는 남자' 검색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 독자분들과의 만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