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서관에 사는 남자 Nov 23. 2016

(공지)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브런치를 시작하고 어느덧 구독하시는 분들의 수도 2000이 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제 글처럼 긴 글에 댓글을 다시는 분들은 많이 안 계셔서 여러 구독자분들 중에 얼마나 많은 분께서 실제로 제 글을 읽으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꾸준히 고민우체통에 편지도 보내주시고, 간간히 댓글도 달아주시는 것을 보면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이 적지는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구독자분들께 어떻게 보답을 드리면 좋을까 싶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고민우체통으로 많은 고민을 보내주고 계신데요. 이번 이벤트는 메일로 고민을 받아서 답장을 해드리는 것 대신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보려 합니다. 물론 많은 분들을 모시면 좋겠지만 여건도 부족하고, 많은 분들이 오실 정도는 아닐 것 같아 딱 두 분만 초대하려 합니다.


 두 분을 한 자리에 초대하는 것은 아니구요. 일대일로 개인적으로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만나서는 가지고 계신 고민에 대한 이야기도 좋고, 제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거나, 직접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보고 싶으신 분을 모실까 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안내


 SNS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나왔습니다. 고민을 나누러 오시는 분도 계셨고, 제가 살아온 인생에 대해 이야기 듣고 싶다며 오시는 분도 계셨고, 지금의 삶에 변화를 주고 싶다며 찾아오는 분도 계셨습니다.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과 깊은 대화를 나눴고 대부분 아직까지도 제 곁에 친구로 남아계십니다. 이번에는 제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을 초대할까 합니다.


- 이벤트 응모 기간 : 2016. 11. 23 (수) ~ 2016. 12. 2 (금)

- 당첨자 발표 : 2016. 12. 3 (토)

- 인원 : 2명 (SNS별 각 1명)

- 장소 : 서울시 종로 부근

(장소 및 날짜 개별 조정)


- 참여방법 : 

 '도서관에 사는 남자'카카오스토리 채널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한 분씩 뽑도록 하겠습니다. (양쪽 모두 응모 가능합니다)


* 카카오스토리 채널

1. '도서관에 사는 남자' 카카오스토리 채널 구독>>

2. [도사남 이벤트 #1] 게시물 'UP' 버튼 누르기

3.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 완료' 작성


* 페이스북 페이지

1. '도서관에 사는 남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2. [도사남 이벤트 #1]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3.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 완료' 작성


 당첨자 발표는 해당 SNS 및 브런치에서 할 예정입니다. 응모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을 경우 매달 한 번 정도는 할 생각도 있습니다. 물론 응모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경우에는 할 필요가 없겠죠ㅠ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브런치' 구독하기 :

1. 브런치 구독 - '구독하기' 클릭

2. 페이스북>>(클릭)

3. 카카오스토리>>(클릭)

4. 인스타그램>>(클릭)

5. 네이버포스트>>(클릭)

6. 유튜브>> '도서관에 사는 남자' 검색

작가의 이전글 기업은 누구를 위해 일해야 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