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지나 Jan 21. 2021

21일간의 운동 기록을 시작하며

운동을 소재로 쓸 수 있는 이야기들

2021년 1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21일 동안

룰루레몬의 스웻라이프 목표 나누기ㅡ

나는 운동 후 기록을 선택했다.


매일 운동 (달리기, 근육운동, 등산, 유튜브 요가 등) 하고, 그것에 대해 적어보는 것ㅡ#생활운동가이지나의스웻라이프 에 이 기회에 시작해보려고 한다.


나의 운동 이야기, 내가 습관으로 시작한 것들, 동기부여에 도움되는 책과 기사 등도 정리해보려고 한다. 운동은 어렵게 시작하면 절대 영영 할 수가 없다.


매일 걷는 길 뛰어보기, 매번 배달 시켜먹은 가게 직접 주문해 포장하러 일부러 다녀오기, 버스 대신 지하철 이용하기, 엘레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오르기. 일상을 조금 바꾸면 운동이 된다. 변화가 따라온다고 믿는다.


나의 운동 친구, 룰루레몬! 즐기는 운동, 스웻라이프 전도사
차근차근 이야기 적어볼 것들
작은 습관이 변화를 만든다. 매일 할 수 있는 작을 일을 매일 하는 것이 최고의 움직임.

오늘은 달리려고 했는데 오후부터 내내 비가 와서, 달리기는 내일 아침 맑은 공기에 3-5 KM 를 하려고 하고, 저녁은 곰곰요가 예슬 선생님의 요가 수련을 선택했다. <뒷목과 윗등을 부드럽게 하는 요가: 하타요가>.

강추하는 두가지 랜선 운동 습관 만들기 프로그램은 지난 인스타그램 글로 공유해본다.


https://www.instagram.com/p/CJ3gtY-pOkL/?igshid=w05m4vzxkfq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