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5
명
닫기
팔로워
165
명
soulmate
머리에서 가슴으로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Kyoungeun Lee
Kyoungeun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지
영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아루나 Via Luna
인문학, 심리학, 경영학을 공부했습니다.
팔로우
보통의그날
40대의 평범한 직장인, 남 몰래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무근 안젤로
김무근 안젤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휘파람휘
이제 조금 나 자신을 잘 알겠다고 생각 드는 40대 변곡점에 접어든 워킹맘. 콘돔, 변비약, 여성청결제 마케팅을 통해 금기된 영역을 넘나드는 용감무쌍녀
팔로우
봄꽃
봄꽃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sse
누군가가 정한 기준에 의문을 가지고, 내게 맞는 방법을 시도해보며 삽니다. 낫토.로컬.책.본질.일본.마음건강.스타트업.기획번역.
팔로우
원당
원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열쇠책방
15년 째 소상공인 부부자영업자입니다. 평범한 날들에 빛을 더해준 책과 다이어리에 대한 이야기,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엄마의 딸, 딸의 엄마들의 이야기겠지요.
팔로우
멀리보기
밤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racia
Grac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르른도로시
ADHD·우울증 생활인, 생활 예술가. 스스로의 마음을 탐구 중이며 마음이 시키는 대로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Jyn
Jy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이제
일상의 조각을 잘라내 한참을 들여다보고 떠오르는 생각의 편린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이비나무
일상(장면, 풍경, 사람, 사물)에서 의미를 찾아 마음에 담고 공유하면서 위로와 희망, 다시 나아갈 수 있는 "소소한 힘"과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싶은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