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6
명
닫기
팔로잉
176
명
김반짝
글을 통해 나를 만나는 중입니다
팔로우
우리봄비
아이들과 숨 쉬고 함께한 12년 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사람과 자연을 아끼며, 늘 호기심을 품고 살아갑니다. 더 넓은 세상과 깊은 마음속을 향해, 천천히 헤엄치는 중입니다.
팔로우
날위한나
온전한 '나'로 살고 싶은 나
팔로우
예스팝
안녕하세요, 예스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Open Your Senses
음악으로 감성을 충전하는 온쉼표 입니다.^^
팔로우
돌변
타인과 비교하는 열등감 사회에서 '나답게 잘 사는 방법'을 말합니다. 에세이, 내 집 마련 TIP 등 폭넓은 글을 씁니다. 모든 글을 '자기 이해'를 바탕으로 재해석하는 크리에이터
팔로우
하니오웰
등단 작가(문학고을) / '미학적인 열정과 역사적 충동을 살피는' 글을 쓰고자 한다. 나의 글은 주로 인간의 '허위와 불의'를 인식하거나 알아차리는 지점에서 시작한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권에스더
평생 생물학 강의를 하였습니다. 일상과 관련된 생물지식을 소개합니다. 또 자녀를기르며 얻은 양육의 경험과 나이가들면서 배운 생활의 지혜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재테크, 건강, 부동산,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통해 독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G평남
G평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유하
사유하는 작가 사유하라고 합니다. 그저 기억해 주시길 ‘글을 쓰고 있고, 책을 읽고 있으며 사유함을 통해 스스로를 만나는 사람이구나 하면 기쁠 것 같습니다.
팔로우
남모
시와 산문, 그리고 문학적 상상
팔로우
서동휘
안녕하세요, 시를 쓰고, 소설을 쓰는 사람 서동휘 입니다.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박카스
"혼자지만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안에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기종
거리에서 마주치는 순간들을 사진과 글로 기록하는 사진가입니다. 화려한 도시의 이면, 보이지 않는 얼굴들, 그리고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장면들을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