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5
명
닫기
팔로워
535
명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MHY
..
팔로우
violet
Brunc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Unify
Unif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표수정
표수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서정문
서정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Zootopia
동물작가 Zootopia입니다. 동물의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온
저의 경험과 지식을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자모노
암전문 수의사, 수의학 AI 스타트업 대표, 과학/철학 독서광, 독물복지
팔로우
비니
비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Heejun
Heej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그널 G
대전 이야기, 사람 이야기. 삶을 이야기 하고 문화를 공감하고 즐거움을 함께합니다.
팔로우
김덕수
김덕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영준
이영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스마트 폰이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 필수품이 되었다. 대화,회의,장보기,대중교통이용,은행업무 등 거의 모든 생활수단이 스마트폰 안에서 이루어진다. 모처럼
팔로우
이혜원
모래 알 일 지라도 반짝이는 그 모래가 소소한 일상에서 삶의 의미와 가치를 찿기 위해 글을 씁니다. 편안한 시간 편안 하게 읽을 혜원이의 스토리 있는 글 입니다.
팔로우
모두쌤
어디쯤 가고 있을까? 어린 시절 내 꿈들은...Ah, but a man’s reach should exceed his grasp, Or what’s a heaven for?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