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일러플 Sep 29. 2023

카르마 100

하루한편의 쉬운 시쓰기 #364


카르마 100

황현민





대왕거미가 거대한 집을 지었다


기다렸다는 듯이 참새들이 대왕 거미줄에 매달렸다


참새들은 굵은 거미줄에 걸리지 않았다


팡팡 라이더를 타듯이 참새들은 잘도 매달려서 흔들거렸다


웅장했던 대왕 거미줄은 결국 끊어지고 말았다


참새들은 대왕거미를 잡아먹지 않았다


대왕거미는 다시 집을 짓기 시작했고 참새들은 더욱 튼튼한 거미줄을 기다렸다


거미의 집은 사냥터가 아니라 참새들의 놀이터가 되어버렸다


대왕거미가 굶어 죽을 때까지 이 게임은 멈추지 않았다










(C) 2023.09.28. HWANG HYUNMIN.

#대왕거미줄

#대왕거미

#거미의집

#사냥터

#놀이터

작가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