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일러플 Feb 08. 2024

존재론

하루한편의 쉬운 시쓰기 #377


존재론

황현민





나는 사람이다


내 안의 모든 것을 비우며 살고 싶다


하나님마저 비우련다


나 자신은 이제 사람 밖에 있다


내 안에 있던 하나님도 내 밖에 머문


나는 무엇일까?


저것은 사람인데 나는 사람이 아니다


사람은 내가 아니라 내 것이다


그렇게 나는 살아있다


나는 사람이다


나는 사람이 아니다
















(C) 2024.02.08. HWANG HYUNMIN.

#살아있다

#있다

#나

#자신

#하나님

#존재

#삶

작가의 이전글 요즘 겨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