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5
명
닫기
팔로잉
125
명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잠바
직장생활을 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즐기고 있습니다. 전공은 아니지만 서툴게 오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Bono
Counting Stars, 원 리퍼블릭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세상을 기록 중인 살짝 모난 돌
팔로우
최고야
은퇴 후 필리핀으로 이주하여 17년째 살고 있습니다.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소소한 일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정필
글을 쓰는 것은 자신의 삶에 해줄 수 있는 최대치의 다정함을 선물하는 것이다.
팔로우
유닉사라
폴란드에 살면서 이 곳의 문화와 사람들을 진정으로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한국과 폴란드의 경계지점에 있으면서 비로소 보이게 된 것들, 생각한 것들을 글로 풀어내려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통협력센터 군산
https://www.connectgunsan.com/archive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이태백
현재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창업가의 여러가지 기록. 대한민국 자영업자 파이팅.
팔로우
민작가의 호시탐탐 식탐 여행
여행작가로 일합니다. 여행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첫 책은 <명소옆맛집>입니다. 창작의 다양한 삶과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던 경력과 여행의 기록이 지금의 나를 만듭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정아
<시시한 사람이면 어때서> 저자. 잘 웁니다.
팔로우
강호면
글쓰고 그림그리는 강호면 입니다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우주인
두려움 속에서 스스로 한계를 규정하고 움츠리고 지내기만 했던 30대 중반 청년의 세상 도전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