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시즈
한국과 한국어를 사랑하는 일본인. 독학으로 4년 공부한 뒤 한국의 대학교에 입학. 뭉예창작학과 재학중. 한국어를 더 알고 싶어서, 한국을 더 알고 싶어서 한글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잔잔
쓰기도, 읽기도 많이 하는 사람.
팔로우
맹그리
좋아하는 것들로 차곡차곡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민섬
책과 커피, 수다를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책을 통해 만나고 있습니다. 관심주는 것도 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임하연 시인
임하연 (시인, 수필가) 월간문학신인상에 수필 「겨울나비」 당선. 시문학신인상에 시 당선 등. 서울시장상 수상(1등). 조선일보 등 일간지에 작품 발표. 시집『새벽을 나는 새』
팔로우
김호섭
저는 작가입니다. 새벽을 거닐고 문장을 노니는 풋풋한 문학소년입니다. 길에서 글을 찾고, 책에서 길을 찾아 마음에 쓰려합니다.
팔로우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초이솔
소소하고 느린날들 속에서 발견한 따뜻한 감정들, 하루 끝 스스로를 토탁이는데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씁니다.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대니보이
예술과 삶, 글쓰기를 사랑하는 섬마을 소아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김병묵
김병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니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팔로우
길잃은 바다거북
행복이 상처가나서 기적을만들었고 그기적이 행운을상징하게되었습니다 길잃은거북이는 더는 무섭지도두렵지않을만큼자랐습니다
팔로우
Mong
기억이 왜곡되기 전에 적어 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사진과 구글의 기록들이 희미해진 기억들을 되살려 주네요. 올해내로 이 작업을 마치는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정인
25년차 쌍둥이 워킹맘으로 육아휴직 이후 적성에 맞지 않는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힘듦을 너머 진짜 나로 살기 위한 글쓰기를 통해 따스한 날들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나
루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형진
양형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dunga
ddung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송
청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