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산울
-1995. 아집 가득했던 도시 속 나를 내려놓고 사랑과 나태의 섬 제주로.
팔로우
희희
.
팔로우
노해원
자주 계획하고 자주 좌절 하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사람. 꼬박이들과 좌충우돌 성장중.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알리스
19-20세기 프랑스 미술의 역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쿠잉이
주제: 콜센터 10년 차 만년 대리 이야기 소재: 1. 콜센터, 퇴사를 목표로 입사했습니다. 2. 콜센터에서 욕만 먹는 건 아닙니다. 3. 나쁜 놈 중에 더 나쁜 놈, 콜센터 진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샛별
샛별(이진희)의 브런치입니다. 고전문학과 글쓰기, 영화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환상
전혀 무관한 전공에 재능도 없지만 애정하는 마음 하나로 띄우는 습작들. 아주 느리고 많이 부족합니다.
팔로우
송치욱
자기 자신으로 존재하지 못하는 것만큼 부끄러운 일은 없다.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김연정
올웨이즈 어웨이크 대표. 공연기획자&축제기획자&에디터&강연가로 일한 경험을 살려 <공연과 함께한 모든 순간>, <무대 위에는 없는 이야기>, <N잡러의 잡다이어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박준태
세상을 많이 사랑한다고 멀쩡한 척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당신에게 닿아 가까운 벗 되길 잔잔한 기쁨이 되길
팔로우
설모
밤과 새벽사이 그 어드메에서 우리는 영화를 보고 얘기를 나눠
팔로우
쫑코
제주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하루의 감정을 정리하면서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