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0명
-
구십년대생 여자사람
구십년대생 여자사람입니다.
공대 출신 남초 대기업에서 소위말해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사무직 여자 선임의 이야기
-
즐거운가
프리랜서 강사.양평원 위촉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강사로 활동하며,일상과 성을 연결해 편안하게 풀어나가려 노력한다.귀촌후 정원과 텃밭을 가꾸며 일상을 기록하기를 즐긴다.
-
계영배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살고 싶은 여자 사람입니다.
매일매일 스스로 단단해지는 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
소방관아빠 무스
'나는 소방서로 출근합니다' 의 저자, 대한민국의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고 집에선 세 딸아이의 아빠로서, 유치원 교사인 아내의 남편으로, 연로한 어머니의 아들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
SHOOT
5개의 직업을 거쳐 마음에 드는 직업은 찾았는데, 마음에 드는 직장을 못 찾았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주간일기를 씁니다.
-
이은정
안녕하세요 글쓰는 미용사 이은정 입니다. 제 삶의 이야기가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응원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
김종섭
60대를 맞이했습니다.성숙한 어른이 되었다고 위로하며, "세월가면 누구나 나이는 먹어가는 것" 누구나 살아온 세월의 훈장을 거머쥐었습니다. 이제부터 찬란한 60대를 보내려 합니다
-
황준선
미국에서 심리학과 범죄심리학 전공으로 대학교와 대학원을 마쳤습니다. 현재는 서울대학교 내 심리연구회사에서 한국인의 심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다정한 지혜씨
매일 쓰고 읽고 고치는 일상. 나의 하루도 당신의 하루도 글쓰기로 인하여 풍요로워지기를 바랍니다.
-
물질하는 남자
세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본캐는 카페 사장입니다.
부캐는 러너, 서퍼, 다이버, 개아범, 냥집사 입니다.
주로 부캐들의 제주 살이를 씁니다.
가끔씩 본캐도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