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보라체
뭐든 할 수 있는 상황인데 뭘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아무거나 하는 사람
팔로우
시즈
청년, 근데 조금 이상한
팔로우
도다샤
도댜샤의 브런치입니다. 수상한집을 운영하고, 조금 특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최효훈
순간의 감성을 남기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덕
담백하게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항해사 김승주
3만 톤 배를 모는 스물일곱 여성 항해사입니다. 당신의 오늘을 위로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Kyky 널스
나, 키키는 지금 캐나다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다. 환자들과의 만남,작은 아파트에서 꽃 기르는 재미, 캠핑을 즐기며, 사람 사는 이야기. 일상의 풍요로음을 깨닫는 삶을 꿈꾼다.
팔로우
정철상
커리어코치 정철상의 마음성장과 자기관리, 경력관리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애드캠퍼스
진짜 재학생들이 들려주는 아~주 솔직한 대학리뷰!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달리
<펭귄날다> <알바회고록> <영업의 기역>저자. 덕수궁 돌담길 걷기, 끄적거리기를 좋아합니다. 웹툰플랫폼 만화경에서 단편만화 <오늘의 요가일기>, <맛익다>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자몽
달콥쌉싸름한 인생
팔로우
바다
헌신하되 희생만하지 않는 활동을 고민하는 사회운동가입니다.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최예슬
<불안의 쓸모> ,<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를 썼습니다. 다정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몸과 마음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엄지사진관
에세이<제주는 잘 있습니다. 2022> <좋은 건 같이봐요,2021><수고했어,오늘도, 2016>저자.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제주스냅 호시절 작가
팔로우
테리
철들기 싫은 여행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