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림미 Nov 12. 2023

5천 원으로 휴일 즐기기

소비 일기 두 번째 날 

오늘은 아무 계획 없는 일요일이다. 나는 6시에 일어나 조용한 아침을 시작했다. 가족들은 모두 자고 있고 창문 밖은 아직 깜깜한 하다. 내가 좋아하는 혼자만 깨어 있는 고요한 시간이다. 이 시간을 즐기기 위해 나는 휴일에도 일찍 일어난다. 나만의 시간에 나를 위한 일들을 채워 넣었다. 정여울 작가의 책 '늘 괜찮다 말하는 당신에게' 중 한 편을 필사했고, 어제 읽은 책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를 노트에 정리했다. 2시간이 지났고, 창밖은 밝아졌는데도 아직 아무도 일어나지 않았다. 


9시쯤 되니 하나 둘 일어나기 시작해서 같이 아침을 먹었다. 오늘 우리 가족의 일정은 간단하다. 클라이밍과 집안 청소다. 나를 뺀 신랑과 아이들은 나갈 준비를 하고 광명 시민 체육관으로 향했다. 보통 사설 클라이밍 장은 2시간에 3만 원인데, 이곳은 1,800원이다. 집과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다. 


주말 운동 : 클라이밍 입장료(1,800원) X 3명


셋이 운동 간 동안 난 혼자 집에 남아 자유시간을 만끽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는 계획은 무산되고 따뜻한 햇빛 앞에 누워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달콤한 낮잠을 즐겼다. 


오늘의 소비는 5,400원이 끝이다. 심플한 소비일기가 마음에 든다.





작가의 이전글 득템에 성공한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