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레옹
문장은 감정을 따라 걷고 음악으로 마음을 대신 말합니다. 사랑, 관계, 사라지지 않는 마음의 흔적을 에세이와 노랫말로 기록합니다. 쓰는 사람이라기보다 끝까지 느끼는 사람.
팔로우
윈디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김수동
김수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J
J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김경애
그림책을 만나 행복합니다. 그 즐거움을 나누고 싶은 김경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설여사
설여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eonmini
leonmin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윤서린
알알샅샅이 기록한 하루,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고 싶은 마음”으로 글과 그림, 소설, 노랫말 작사를 통해 세상 속으로 스며들어가는 중. (늘그래, SMY로도 활동합니다)
팔로우
별을쏘다
별을쏘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돌이
보고 읽고 먹고.
팔로우
감뚱
화장품 상품기획 마케팅을 오랜시간 했었고 산티아고 순례길을 동경해 세번 걸었으며, 총 4,000km를 걸었습니다. 여행, 자전거, 등산, 사진 등 다양한 취미 경험을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shine cloud
shine_cloud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 fun life
소소한 삶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온새미로
온새미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로가디단사이
최종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대산
대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