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율쿠리
회사에선 신입 채용 담당, 회사 밖에선 배우고 싶은 것만 많은 20년째 해외생활러.
구독
둥근이
6년차 약사로 일하던 어느날, 호주로 훌쩍 떠나왔습니다. 호주 여기저기를 떠돌며 일하고 여행하는 6년차 호주 약사가 되고선, 캐나다 약사가 되기 위해 또 떠나갑니다.
구독
대신만나드립니다
한의대생 & 한의사 진로고민 해결소 <대신만나드립니다> 입니다.
구독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구독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구독
어껑이
신문기자로 사회생활 시작, 대학교 직원을 지나 필라테스 강사, 현재는 미국에서 강사로 활동하며, 딱히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매우 다이내믹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구독
로쟌
글쓰는 사막의 승무원. 지난 6년을 하늘에서 살면서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이도 생겼네요.
구독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구독
프로신물러
마케터출신/파티시에/국제커플/주부/이방인. 뭐든 신물날 때까지 파고들다 금방 신물나 관두기가 특기. 일도 사랑도 가치관도 갈지之자로 방황하다 이십대 끝자락에 프랑스에 정착한 이야기
구독
유니스
카타르 도하에서 한때 비행했습니다. 지금은 간호사로 새로운 인생을 준비중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