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1
명
닫기
팔로잉
71
명
한상림
호:이규. 시인. 수필가. 칼럼니스트 .문학심리상담사. 시창작.글쓰기 강사.한국예총 전문위원. 한국문인협회 . 시집 <따뜻한 쉼표 ><종이 물고기> 칼럼집<섬으로 사는 사람들>
팔로우
싼타페
글을 통해 건강한 자아를 얻고 싶어서, 순간의 감정들을 기록으로 남겨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요리하고꿈꾸고 경애
꿈을 따라가며 소소한 실천의 삶을 살다 보니 '나는 행복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팔로우
여름
씁니다.
팔로우
회사원제이
여행과 기록을 좋아하는 회사원입니다. 그때 그때 떠오르는 이야기도 씁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팔로우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팔로우
범생
AI응용, 디지털 트윈, 아마존 이야기를 재미 위주로 서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Bariyoon
서툰 글쓰기로 나의 생각 기록하기 <결국엔 콘텐츠>
팔로우
글천개
유튜브 <글천개> 『단순함의 기술-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시대 생각도구』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Linda Ko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기억하고 싶은 따듯한 순간들을 담습니다. 비록 스쳐가는 소소한 것들이지만, 누군가에게 잠시나마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미니칸테
1n년째 피아노를 치다가 연주자들에게 입덕해서 코어클덕이 되었어요. 미니칸테표 클래식 음악 소개글로 클래식 음악의 매력을 알리는 중.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손봉기
투어야 여행사 대표로 25년 동안 전 세계를 배낭여행했다. 유럽 5대 박물관 미술관 해설 음성파일을 제작하여 20년째 무료배포하고 있으며 <미술관을 빌려드립니다-북유럽>의 저자이다
팔로우
그레이스 강
캐나다 밴쿠버에 살면서 어쩌면 영원한 이방인일지도 모르는 삶의 일기처럼 세계의 곳곳을 떠 돌았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Bianca
이탈리아 로마에서 살고 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이 힘이 되고 기쁨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팔로우
삼청동 청청청
한국 전통음악 연주자로 살다가 지금은 요가명상 큐레이터로 지내는, 삼청동 러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