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콩딘이
30대 직장인.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좋은 기억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멘트
음악 글쓰기 고수가 될 거야!
팔로우
보선
프리랜서 작가. 《나의 장례식에 어서 오세요》, 《나의 비거니즘 만화》, 《적적한 공룡 만화》, 《평범을 헤매다 별에게로》 출간
팔로우
강효설
비만, 빚쟁이, 읽고 쓰고 듣고 말하기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디디의 노블 테라피
책을 읽고, 생각을 씁니다.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su
독일에서 살다가 미국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젠 미국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팔로우
홍작가
채식을 통해 '음식이 우리의 몸과 삶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깨닫고, 채식, 건강, 식습관, 요리 등에 관한 다양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빵굽는 건축가
코비즈건축협동조합의 조합장인 정상오 건축가의 건축 기록입니다. 지역, 커뮤니티, 동네, 역할, 문화, 인물, 생활하는 장소를 만들어가는 건축이야기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쉼표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 그건 너무 슬프니까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quilee
뉴질랜드에서의 일상을 나누기도, 순간의 깊숙한 이야기를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RUTH
Daughter. Writer. Counselor. 마음을 글로 표현하기를 좋아합니다 들어주고 힘주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혜하
누구나 즐겁게 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해, 차(茶)와 함께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팀 <요즘다인> 주필.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