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45
명
닫기
팔로워
2,145
명
MIA
중동의 주재원 아내라는 역할 너머, '1인분의 삶'을 단단히 가꾸어가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파롤
'윤슬'이라는 이름처럼 빛나고 싶었던 나를 돌아보며, 삶의 잔물결 위의 반짝임을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양지우
대치동 15년, 영어 학습 전략 설계자
팔로우
다람
평생 읽고 쓰고 그리고만 싶습니다. 묻고 따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뇽뇽
나는 그저 도구. 내 삶을 통해 진짜 남기고 싶은 그분의 히스토리.
팔로우
킵고잉
영화를 전공하고 오랫동안 영화에 관련된 일을 해왔습니다. 2023년 아내의 난소암 발견 이후로 삶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희망도 절망도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어저씨의 뒷주머니
40대/ 유부남/ 투아들/ 사무직/ 대학원생/ 러너… 그냥 평범한 보통의 아저씨
팔로우
곽정호
곽정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livia
Oliv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헛똑똑이
40대에 처음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보고, 겪고, 관찰한 것을 적습니다.
팔로우
조직을 읽는 여자
일을 못해서 힘든 게 아니라 잘해서 더 힘든 사람들이 있습니다. 책임은 늘어나는데 자리는 편해지지 않는 이유, 그 구조를 이해하고 나를 소모하지 않는 선택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글열음
일상과 추억을 기록하며, 사람과 관계를 글로 남깁니다. 여행에서 경험한 역사를 현재와 연결하며 사유하고 독자와 공감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지나가는 행인A
그냥 일상 속에서 이것저것 사유하는 것을 즐기는 일반적인 대학생입니다. 함께 고민하고 생각하는 과정에서 공감도 할 수 있는 소통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쑤쑤
당연함을 의심하고 익숙한 이야기를 새롭게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관계 안에서 서로를 이해하려는 태도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행하는 피리
독일 음대 졸업/ 중동항공사 승무원. 음대를 졸업하고 음악가가 아닌 모습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자룡파파
사랑스러운 아내와 반려견 자룡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성장감을 느끼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키드로우
20년차 브랜딩 디렉터/디자이너의 이야기. 브랜딩, 퍼스널브랜딩, 뷰코칭, 그리고 ‘나다움’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의 에세이를 함께 씁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김상궁
안녕하세요 김상궁입니다. 필명처럼 역사책 서평가로 활동중입니다. 이 곳에서는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전적 소설을 끄적여볼까 합니다.
팔로우